블로그 이미지
유틸리티를 여기저기 찾기가 힘들어서 이 블로그에 좀 보아모았습니다. 되도록이면 이곳에 오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을 찾아서 올렸구요. 혹시 궁금한 것이 있으면 명록이나 404page@hanmail.net 이나, 아래 보이는 웹메신저를 통해 물어보세요.
404pag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조각모음이라함은 디스크내 파일의 정리가 바로 되었냐 하는 것일텐데요.
여기 간편한 무설치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Power Defragmenter 이다.


다음은 심파일의 내용이다.
=============================================================================================
Power Defragmenter는 파일, 폴더, 디스크 방식으로 다양하게 하드디스크를 조각 모음 할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에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조각모음 기능은 하드디스크만을 선택해서 조각 모음을 해주기 때문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데 반해 Power Defragmenter는 디스크 방식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각각의 파일이나 폴더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보다 손쉽고 빠르게 특정 파일/폴더를 조각 모음 하실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마법사 방식의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순차적으로 진행하기만 하면 손쉽게 실행할수 있습니다.

프 로그램을 실행한후 File, Folder, Disk, Power Mode의 4가지 모드중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을 선택한후 Next를 누르면 File/Folder의 경우에는 4곳의 선택창에서 각각 파일이나 폴더를 지정할수 있고 Disk, Power mode의 경우에는 원하는 하드디스크를 선택하신후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

어찌되었든 웹하드나 파일을 자주 받고 옮기는 분들은 조각모음을 해야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참고사항:
이프로그램은 콘솔창에서 실행되니 그점을 아시길 바랍니다.

추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IObit SmartDefrag" v1.4.5 이다. http://404page.tistory.com/21

posted by 404page